SHIPPING & RETURN & REFUND

우체국 무료배송 안내

-국공휴일제외 월~금요일 오후 4시 이전 결제 완료건은 우체국 2일 택배 서비스로 당일출고 됩니다.
(우체국택배 지연이 예상될 경우 롯데택배로 대체됩니다.)
모든 주문은 기본 선물포장되어 출고됩니다.
예)금요일 4시 이후 주문시 월요일 오후 5시 출고되어 수요일이 예상 수령일이 됩니다.^^

모든 주문건은 기본적으로 정성껏 선물포장 되어지며, 상품 사이즈에 따라 선물박스 혹은 쇼핑백이 제공됩니다.

무료 당일 항공택배 서비스

항공택배 요청후 주문해 주실 경우 전국에 있는 모든 공항 (김포공항 등)에서
밤 11시 전으로 당일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참고사항]
-요청 전 서비스 가능여부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근무자 상황에 따라 서비스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고객님께서 평소에 이용하시는 퀵에 의뢰 주시면 대리인 픽업 가능합니다.
-주문을 접수해주시는 시점에서 해당공항에서 픽업이 가능한 상태까지 7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예: 정오 12시에 주문을 했을 경우 대략 오후 7시이후로 픽업가능합니다. 다음날 픽업오셔도 무방합니다.
-대한항공화물청사 평균 픽업가능시간: 아침6시~밤11시
-반품시에는 항공퀵 28000원+ 기본택배사반품이용시 반품비4000원= 32000원이 발생됩니다.

클릭해주시면 전국 공항에 위치한 대한항공 공항청사 픽업위치 및 영업시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후 최하단부 고객 지원-국내화물 서비스 클릭!

박스포장

박스포장

THE BOX PACKAGING

선물박스의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사오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쇼핑백포장

쇼핑백포장

THE SHOPPING BAG PACKAGING

쇼핑백의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사오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제품 개봉 및 반품 유의사항

명품 제품은 공산품과는 다르게 작은 훼손 및 일회성사용, 바꿔치기 위험 등의 사유로
재판매가 불가하다는 특수성이 있기에 제품 수령후 조심히 확인후 변심/하자/불만족시
받으신 그대로 포장해주시어 택배사 배달 완료일 기준
다음날 까지 직접 택배사에 내방하시어 반송을 꼭 해주셔야합니다.
(반송품 픽업은 지연/픽업불가지역 등의 사유로 제공되지 않으며
반품은 택배 개봉일 기준이 아닌 택배사 배달완료일 기준입니다. )

-주문인께서는 택배수령 다음날까지 제품에대한 하자,변심,불만족에 대한
확인 및 의사를 결정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배달 완료일 포함 3일째 부터는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훼손 여부 결정은 전적으로 판매인의 의사으로 결정됩니다.
(이익창출을 위한 악의적 반품거부는 절대 행하지 않습니다.)

저희업체 상품인지 100% 식별 가능하며
가품/타업체 상품/사이즈/구성품 바꿔치기는 형사처벌 대상입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택배사 배달 완료일을 포함하여(주말포함) 2일째이며
제품을 조심히 확인하였고 상품과 구성품에
어떠한 훼손도 하지 않은경우
-생각했던 사이즈/색상/퀄리티가 아닌 경우(불만족/하자)
-주문한 상품의 내용과 전혀 다른 상품을 수령한경우
(원하는 제품의 재고가 있을경우 교환 가능합니다.)

배송 포장/출고 단계에서 주문이 취소될경우 4천원의 취소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수령일 과 주말 포함 3일째 혹은 이후인 경우
-제품에 달린 반품불가 택을 뜯은 경우
-제품 및 구성품을 사용했거나 훼손 및 분실을한 경우
-픽업예약을 하였는데 픽업지연이 되어
3일째/이후 반송이된 경우
-제품 하자 및 잘못된 상품정보를 3일째/이후에 발견한 경우
(제품 사용중 발생한 하자는 반품이 불가하며 유상 A/S를 받아야합니다.)

명품의 특성상 사용후에는 재판매가 불가하기때문에
사용시점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반품이 불가하오니
반품불가 택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사용하기전 꼼꼼히 확인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반품 절차 안내

반품이 가능한경우

1. 모든 구성품 및 제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 안전하게 재포장해주세요.
2. 가까운 택배사(주말인경우 편의점택배가능) 를 이용하여 택배박스에 붙어있는 발송자 주소로 발송해주세요.
(착불로 발송해주시면 차후에 반품비8천원 입금 안내문자를 드리며, 제품하자시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반송지: 제주 제주시 신광로 44 1층 글라스맨 , 수령인:글라스맨 , 전화 010 2595 3353)
3.전화 010 2595 3353 번으로 반품의사를 문자로 밝혀주시거나, 네이버페이로 주문하신경우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세요.
4. 최종적으로 반품가능여부와 반품비 안내관련 문자 / 연락을 드립니다.

Updating…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